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

가족분들께 점저 대접.. ^^



가족분들이 오셔서 상차림을 했다.

아침 9시 정도부터 준비해서

점심 지나서 2시즘 완성한 거 같다.


잡곡밥이랑 소고기 미역국.

그리고 이런 상차림에는 정말 여간해서는 빠지지 않는

잡채~

그리고 동태전. 

전이 하나는 있어야 할 거 같아서.


그리고 우육불고기. 한마디로 간장소불고기.

그리고 닭볶음탕.


소고기가 있는데 왜 또 닭이냐...

하실 수도 있는데

아무도 그렇게는 말씀 안 하셨다.


사실 소불고기보다 닭볶음탕이 더 인기가 있었다.

소불고기 남았음..

닭볶음탕...하나도 안 남았음..ㅎㅎ


잡채는...

나중에 당면을 한번 더 볶아주는 과정을

생략해버렸는데 그래서 그런지

좀 당면이 살짝, 아주 살짝 덜 익은 듯 싶었다.

ㅎㅎ 담엔 삶고 볶고 다 해야지.

과정 안 빼먹고..


아참 그리고 과일샐러드.

바나나, 사과, 배 등을 넣어서

설탕, 식초, 마요네즈~ 휘리릭.


부족한데 잘 드셔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