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

여섯살 딸아이와 글래스데코 물감 놀이.. 괜찮네요.

얼마전에 다이*에 갔다가

여섯살 딸램이가 사달라는 미술용품이 있어서

사주었네요.


5천원 주고 샀는데

며칠 뒤에 일 있어서 동네 도매문구사에 갔더니

같은 상품이 5600원 하고 있더군요

그럴 때 작은 희열이 ...ㅋㅋㅋ


암튼 얘 이름은 글래스데코.

아이들 놀이용품에 이런 게 있는 걸

처음 안 아줌마ㅋㅋ









장난감이라기 보다는..

 미술용품이네요.


테두리 치는 용도로 쓰이는 두 가지 색과

나머지 열 가지 색깔..

총 12색이고, 작은 딱풀도 하나 들어있어요


딱풀은..밑그림이랑 투명비닐을 서로 붙여

고정시키는 용도에요..



딸램이 이거 열자마자

바로 심취해서 막 칠하더니


빛나는 첫 작품을 탄생시켰네요.

이름하여...

글래스데코 곰돌이~~


어디에 붙일까 고민하다가

엄마의 추천으로

욕실 거울에 짠~~~







저거 붙이고 나서 엄청 좋아해요.


이제 세수할 때나, 양치질 할 때마다

자기가 만든 거라고 한 마디씩 꼭 해요..


5천원 작은 투자에

큰 기쁨이에요.


한동안 거의 매일 글래스데코물감으로

무언가 만들었다는..


덕분에 집안의 냉장고랑 거울 외관이

좀 .. 복잡미묘해졌어요 ㅎㅎ



6살 딸아이에게 좋은 놀잇감으로

글라스데코 추천합니다.

문구점가면 24색도 있고 30색도 있고

참 다양하더군요 ^^


도매문구점을 추천합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