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

중리동 오문창 순대국밥집에 오랫만에

제가 사는 동네 근처엔
꽤 유명한 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오문창 순대국밥집입니다.

오늘 오랜 친구들과 함께 거기서
저녁 식사를 했는데요,
오문창, 역시나 일요일 저녁 시간
식당에 발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어요...

초상권 문제가 있으므로
홀 사진은 안 찍었어요..ㅎ



위에 보이는 게 순대국밥 특 사이즈에요
보통은 5000원
특은 5500원..
500원 차이밖에 안 난다고 해서
특 사이즈 국밥을 시켰더니,
그리고 딸램이랑 같이 먹으려고 했더니,
딸램은 어느새 콜콜 식당에서 잠들어 버리고..국밥 양은 무지 많네요!

오문창 국밥은...
좋은 점은 저렴하고 양이 많다.
일단 맛있다!
하지만 단점은...
제 입맛에는 좀 짜다는 것...

고추장을 넣지 않는 맹 국물만 마셔도
좀 짠 편이에요...
좀 덜 짜고 구수한 국밥 국물을 전
좀 더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어떤 조미료를 쓰는지도 궁금하네요.
천연조미료만을 사용하는지 (생강, 마늘, 소금 등...)
아니면 다시다 같은 조미료들도 넣는 지도요...

^^ 무튼 저녁 잘 먹고 왔답니다.
비쥬얼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