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생각거리..

반고흐 작품 2016년 달력 구입

2016년 반고흐 작품 벽걸이 달력
구입했어요.
야수파 화가들에게 큰 영향을 준
고흐의 작품들은 생전에는 아무런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고흐의 비극적인 죽음 이후에
그의 독창성과 미학이 크게 호평받으면서
크게 알려졌지요.

전기의 작품은 어두운 톤이 많지만
후기의 작품들 대부분이 밝고 강렬하고 선명한 색채감을 갖고 있지요..



원래 가격이 16,000원
이런저런 쿠폰과 할인으로 12,000원 정도에 구입..했네요^^
올해 2015년도 7월부터 12월까지
이렇게 작게 인쇄되어 들어가있네요



사이즈는 아시겠지요.
문이나 책상 위 벽에 달면 딱인 사이즈에요



개인적으로 서체도 맘에 드네요.
외국에서 수입한 거라
대한민국 국경일이나 명절, 휴일은 표기되어 있지 않아요..
그게 좀 아쉽네요.




이 달력에 들어가있는 모든 작품들이에요
저는 아이리스(붓꽃)을 좋아한답니다.
DIY 유화페인팅에 이 그림이 있으면
해보고 싶어요..^^
프랑스 아를에 있는 병원의 정원 풍경화도 있구요..


인테리어에 좋은 반고흐 작품 달력
사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