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나.

송촌동 우렁쌈밥집에서 식사... 솔직한 나의 식사후기


--예전에 집에서 구워먹은 삼겹살..


오늘 저녁은...아내가 밖에 가서
외식하자고 하여 나가서 하고 왔습니다.

송촌동에서 꽤 유명한
우렁쌈밥집에 갔습니다.
유기농 쌈채소를 한가득 주시고,
다 먹으면 쌈채소를 무료로 더 주시고.
(물론 쌈밥 집이니 쌈채소는 무료로
추가해주시면 좋겠지요~)
밑반찬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우렁이 들어있는 쌈장이
맛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양이었어요.
삼겹살의 양...
숙성생삼겹이라고 해서 2인분에 22000원, 그리고 공기밥은 따로 추가입니다.
해서 딸 먹을 것까지 해서 공기밥 세 그릇에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정말 딱, 삼겹살을 2줄 반만 주시네요..
두 줄 반.

처음에 속으로
'정말 이게 다야...?'
했습니다...ㅎㅎ

그런데 삼겹살쌈밥정식(1인당 9천원)은 삼겹살 고기의 양이 더 적대요..
1인당 반 줄...ㅎㅎ ;;;
그러면 그거 시킬 경우는 2인분이라도
삼겹살이 딸랑 1줄...만 나온다는 이야기.

다른 것은 다 좋았는데
나오는 삼겹살 양이 기대보다 너무 적어서
저희는 담에는 오리훈제나 또는
불고기우렁쌈밥 정식을 주문해야 겠다고
생각했답니다.

다행히... 된장찌개와 밥 세 공기와
쌈채소들이 푸짐해서 든든하게 배는 채웠습니다만, 고기를 주로 많이 드실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양만큼 드시려면 식사비가 많이 나올듯요. 고기를 주로 드시려면 일반 삼겹살집을 추천합니다.^^

쌈은 좋은 걸 쓴다고 하시네요.
무비료 무농약 유기농쌈채소~
믿고 먹는 거지요!

고기양이 좀 아쉬웠지만
둘다 고기 막 흡입하는 스타일은 아니어서
딸램이랑 다함께 좋은 저녁식사 하고 왔습니다. ~
채소는 나의 힘!! Vegetable good!

그곳은..바로 송촌동 현*소라우렁쌈밥입니다..
쌈밥집 다녀보신 분들은 들어보셨을 법 합니다.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오늘 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우촌 주부9단 속이 보이는 감자만두~  (0) 2016.09.26
오미로제..국산 오미자 와인   (0) 2016.09.14
장어..최고에요.  (0) 2016.08.25
집에서 해먹는 팥빙수  (0) 2016.08.22
삼겹살.토요일 저녁메뉴 당첨  (0) 2016.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