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J헬로비전/신라방송

인터넷과 유선방송 경주시 경산시 케이블설치

 

 

 

신라하면 경주의 고도~

제가 대구 출신이라

경주에 수학여행을 몇 번 간 기억이 납니다.

대학시절에는 자전거로 보문단지와 국립박물관을

한 바퀴 도는 자전거 벚꽃 여행을 한 적도

있습니다` 무려 20년 정도 전의 기억...ㅎㅎ

 

저도 나이가 들어 이젠 가장이 되었네요.

경주의 모습은 지금은 어떨지 많이 궁금합니다.

지금은 대구가 아닌 충청도에 살고 있어서

경주를 자주 가지는 못하네요.

 

벚꽃이 피는 봄철이면 그래서 그때 자전거 여행의

추억이 새록새록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그때의 대학동기들은 지금 무얼 하며

지내고 있을지도 궁금하고요.

 

제가 서두가 길었습니다. ^^;

오늘은 제가 CJ헬로비전 신라방송의

경주시 경산시 지역의 케이블 및 유선방송과

인터넷설치 안내드릴게요.

 

 

강.인.선 팀장 이름 석 글자 기억해주시고

가입하실 적에 추.가.혜.택을 꼭 챙겨가세요 ^^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가 제일 잘나가~~~!!!  ^^

 인기 상품입니다~ 

 

 

 

 

 

 

   왜 스마트인지 보실까요?~~~

걱정하실 필요 없이~~녹화하면 되시니까요!

요금도 착~해요!

 

 

 

 

 

 

 

 

 

 

 

 

 

 

 

 

 

 

 

 

아내가 어느날 아침 갑자기 잡채를 했습니다.

아침식사로 잡채를 하다니.!

이유를 물어보니 별 거 없었습니다..

생각나서 먹고 싶었다네요..ㅎ

요리초보 아내도 몇 번 잡채를 해보더니 이젠

아침에도 뚝딱 기분 내키면 잡채를 하는 경지에 올랐습니다.

저도 아내가 조금씩 요리 실력을 쌓아가듯

인터넷과 유선방송 서비스의 전문가가

되고자 합니다 ^^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